다운로드 배너

원하는 상담 채널을 선택하세요

예약상담

예약신청, 변경, 취소 등

여행하실 지역의 채널을 선택하세요

문의창닫기
투어픽 모바일 메뉴 아이콘

상품QnA

상품QnA

결제할때 왜 선택한것과 다른게 뜨죠?
김✱✱ 2025-10-20 18:36:23
프리미엄 디럭스 씨뷰에 트윈베드 레이트체크아웃요청했는데 결제할때보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2베드로 바뀌어있으면서 요금도 더비싼걸로 바뀌어있는데 왜 이러는거에요?
김기수
댓글 1
  • 투어픽 에디
    안녕하세요.
    신청하신 룸타입이 해당기간 만실로 예약이 불가능할 경우, 예약 가능한 다른 룸타입으로 변경하여 인보이스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내역에서 인보이스 세부사항 확인 해보시면 아마 해당 내용으로 안내가 되어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2025-10-20 1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