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투어] 모닝&샌딩투어 | 하이클래스 0.5박 웰컴투어(파라타항공 WE207)
-
이✱✱ |
2026.01.17 -
여행초보자도 쉽게 여행할수있게 잘짜여진 프로그램에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스럽지 안았습니다 마사지도 훌륭했고 음식도 맛있어서 다음번에도 베트남을 온다면 또 이용하고 싶네요
-
- [티켓] 쇼 | 푸꾸옥 딘화쇼 티켓 - 그랜드월드
-
김✱✱ |
2026.01.17 -
사파리 후 마사지 받고도 하루종일 돌아다녀 너무 힘들었는데 딘화쇼는 안보면 너무 후회할뻔했어요 관람장 안이 베트남 전통문화 체험관인데 우리나라 민속촌 축소형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안에서 소소하게 소공연 이 있고 메인 딘화쇼는 100명 넘는 사람들이 미디어 아트와 함께 진행! 정말 장관이였어요.
곤돌라는 대기줄 많아 못했는데 포기하고 딘화쇼 보러 바로 간건 정말 잘선택한고 같아요.
두곳에서 자유여행 준비했는데 투어픽 채널이 하나로 통일 되어 있도 대응이 심풀하고 깔끔해 여행사 중에 가장 편했어요.
-
- [스파] [북부] 라 스파 3(그랜드월드 지점)
-
김✱✱ |
2026.01.17 -
진짜 8명 완전 마사지 좋았어요!! 마사지분들이 모두 젊은분들인데 너무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90분이 너무 순삭이었어요 한방향이 나는 핫팩볼을 배랑 발에 모두 올려주셔서 몸이완이 더 쉬웠던거 같아요 !!! 아주 좋은 선택이었어요!!
-
- [호텔] JW 메리어트 깜란 베이 리조트 & 스파
-
임✱✱ |
2026.01.16 -
나트랑에서 3번째 숙소였고 2주 있었는데 역시 최고의 숙소였어요.
Jw메리어트는 너무 비싸서 패스했다가 미련이 생겨서 검색하다 알게 됐는데 제가 평소 이용하는 싸이트보다 엄청 착한 가격으로 나와서 사흘간 지낼수 있었어요.
입구에 경비가 있어서 우선 안전하다고 느껴졌고 로비의 건축미와 자연풍광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방크기도 크고 고급미가 넘쳐요.
특히 침대도 싱글이아니고 더블침대로 2개라서 너무 편했어요. 침구류도 구스같았어요.
잠도 푹 자고 침대밖으로 나오기가 힘들었죠.
무엇보다 조식뷔페는 11시까지라 9시부터 천천히 먹으면 하루 2끼만 먹어도 될 정도로 맛있고 종류도 많고 나트랑 최고인것 같아요.
빵이나 디저트도 너무 맛있고 방이나 식당에 디카페인 커피도 가능하고 테이크아웃도 해주더라구요.
유수풀장도 있고 정원도 너무 멋있어요.
SPA도 좋아요. 건식.습식 사우나도 있는데 무료예요.
사람들이 모르는지 저 혼자 사용했답니다.
참. 다른 5성급도 다 샤워필터기 써야할 정도인데 이 호텔은 물이 깨끗해서 필터기 사용안해도 됐어요.
그리고 유일하게 직원들이 먼저 웃으면서 신짜오~하고 인사해줘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다른 리조트들에서는 제가 먼저 인사해도 안받거나 눈길을 피해버리거든요.
그리고 진짜 도움이 된것은 체크 아웃 후 머물수 있는 디파처룸이 따로 있고 샤워시설까지 갖추고 있어서 시내서 놀다 들어와 샤워까지 하고 공항으로 갈수 있어서 도움이 됐어요. 물론 로비 직원들은 끝까지 친절했구요.
나트랑이 너무 좋아서 연장하며 찾은 숙소였는데 투어픽 통해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진짜 좋았답니다. 밤비행기 타야했는데 공항과도 가까워서 좋더라구요.
나트랑 매력에 푹 빠져서 조만간 또 가고 싶어요.
그 때도 투어픽 이용하려구요^^
-
- [차량] [푸꾸옥] 블랙핑크 29인승(버스) 차량 렌탈
-
한✱✱ |
2026.01.16 -
정말 만족해요~ 17명이 움직이는 저희로서는 정말 만족했어요~ 저희 담당하신 기사님은 켄(can)이라는
분이셨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사전에 이동 경로를 미리 세팅하였고 그 안에서 움직이면서 현지 식당 예약할 때 도움도 주시고 운전도 안전하게 잘 해주셨어요~ 2일 예약했는데 다른 일정이 있으셨던 것 같은데 저희 가족을 위해서 책임감 때문에 이틀 모두 나와주셨구요. 타 업체 대비 가격도 상당히 괜찮고 차량 상태가 특히 매우 좋습니다~ 짐은 별도의 짐칸이 있다보니 차량 내부가 쾌적합니다.
-
- [차량] (호텔 프로모션) 나트랑 공항픽업 셔틀 차량
-
황✱✱ |
2026.01.15 -
너무편하게 호텔까지 왔어요 짐이 안나와서 한참기다려야됐었는데 기다려주시구 짐도 다실어주시고 전세낸것처럼 저희가족만 이용했어서 더더좋았어요! 서비스로 해주시는건데 문의글 남겨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삐른응대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
- [호텔]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트레섬 (구-빈펄 디스커버리 골프링크)
-
지✱✱ |
2026.01.15 -
빈펄 리조트 안쪽에 있어 처음에는 불편 할 줄 알았으나 버기카 운행이 잘 되어 있어 편했음, 아침, 저녁 포함으로 숙박을 했으며 음식 역시 괜찮았음, 다만 거의 러시아 사람이 많았고 한국사람 거의 없음,
침대 완전 좋았음 6명이 3베드룸 숙박 하였으며 거실, 방 모두 크고 침대가 아주 편안 했으며 거실 냉장고 코소 좋았음, 바람이 많이 불어 개인 수영장 처다만 본것이 아쉬움. 재방문 의사 있음
-
- [투어] 모닝&샌딩투어 | 하이 가성비 모닝투어(비엣젯항공 VJ975, VJ979)
-
홍✱✱ |
2026.01.15 -
투어픽 모닝투어 최고였습니다.
무엇보다 비엣젯항공에서 유모차 부품을 분실했는데,라운지에 와서야 알게 되어 한국 사장님께 문의드렸습니다.
바로 공항 분실물센터에 확인해 주시고,무료로 다시 공항까지 왕복 이동을 도와주셔서
여행 내내 꼭 필요했던 유모차를 무사히 찾을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을 정말 행복하게 마칠 수 있었고,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다시 이용할 예정입니다.
아침에 무료로 제공해 주신 과일도 너무 맛있었고, 마트 장 보러 갈 때도 아기 이동에 맞춰
유도리 있게 일정 조율해 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 동반 여행이라면 더더욱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기가 너무어려 케어하느라 사진은 거의 못찍었네요.ㅠㅠ 다음번엔 꼭 찍을게요~)
-
- [호텔] 아쿠아선 호텔
-
전✱✱ |
2026.01.15 -
가성비로 만족합니다. 4인가족 킌 침대 2개 구성이 생각보다 찾기 힘들더라구요.
조식은 계란 오믈렛은 최고 , 쌀국수 맛있고 작게 잘라나온 당근 케잌도 괜찮았어요.
서비스도 무심한 듯 나쁘지 않았구요.
확실한 단점으로는 보일러가 고장이라고는 하는데 뜨거운 물이 잘 안나왔다는.. 살짝 미지근해서 샤워는 할 만 했지만요.
도착해서 3박 묵으며 엑티비티로 다니며 일정채워서 잠만 자는 용으로 추천합니다. 주변에 킹콩이며 투어픽 라운지, 음식점, 마사지 가까워서 편했어요.
이후 남부 뉴월드로 옮겼는데 조식은 가짓수가 많고 야채도 신선하지만 딱히 크~게 만족스러운 건 아니어서 아쿠아선이 가성비로 만족스러웠다 싶어요.
-
- [호텔] 프리미어 하바나 호텔
-
박✱✱ |
2026.01.15 -
시내와 가까워서 이동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